녹색평론 책읽기 모임

관리자
발행일 2024-05-19 조회수 19

예산홍성환경운동연합에서는 작년부터 다양한 회원모임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작년에는 [함께 사는 길] 이라는 환경 잡지를 함께 읽으면서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었는데, 안타깝게도 [함께 사는 길]이 올해 1월을 마지막으로  폐간되었습니다.  이에 사무국에서는 회원분들의 책읽기 모임을 지속적으로 이어갔으면 하는 생각에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마침 홍성군 홍동면에서 [녹색평론] 책읽기 모임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환경운동연합 회원분들과 함께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녹색평론]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사이의 분열을 치유하고, 공생적 문화가 유지될 수 있는 사회의 재건에 이바지하려는 의도로  발간되는 계간지입니다.(출처 : 녹색평론 홈페이지)
녹색평론 책읽기 모임은 약 10년 전에 시작한 오래된 책읽기 모임이며, 함께 소리 내어 글을 읽고 서로의 소감과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환경과 생태적 가치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30 홍동에 있는 동네마실방 뜰에서 녹색평론 책읽기 모임이 열리오니, 관심있는 회원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날짜와 장소가 변경되는 경우도 있어 책읽기 모임 전에  회원안내문자를 통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년 3월 녹색평론 책읽기 모임 : 모두들 기후유권자 캠페인에 서명 후 인증사진을 찍었습니다.

 
2024년 4월 녹색평론 책읽기 모임


Attachments

Comment (0)